관리 메뉴

wanderlust

(지금은 여행중) 핀에어 비즈니스 * 길치는 웁니다 * 수오멘린나 본문

외국 돌아다니기/2015.09 Finland & Tallinn

(지금은 여행중) 핀에어 비즈니스 * 길치는 웁니다 * 수오멘린나

mooncake 2015. 9. 28. 00:54

​​


한국에선 티스토리앱으로 사진 올리는 게 문제가 없는데 외국에선 잘 안올라가더라구요. (아마도 와이파이 속도 탓일 듯ㅜㅜ) 그래서 사진은 딱 한장입니다. 핀에어 기내식 사진이에요ㅋ 운좋게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편하게 왔습니다^^

근데 헬싱키 시내에선 그렇게 큰 재미를 못봤어요. 주말엔 일찍 닫거나 영업 안하는데가 많기도 하고 컨디션도 안좋은데다가 여행 준비를 제대로 안해갔더니 계속 길을 잃었어요ㅜㅜ 헬싱키가 로마나 런던이나 파리같이 화려한 도시는 아니다보니 길을 잃으면 좀 많이 썰렁합니다ㅜㅜ 그래서 별로 본 게 없다는 슬픈 현실.

그래도 오늘 낮에 페리 타고 갔던 수오멘린나가 정말 멋져서, 그 풍경만으로도 헬싱키에 온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 또 어제는 헬싱키 구석에 있는 미카엘 아그리꼴라 교회에 가서 시벨리우스 피아노 트리오 공연을 봤는데요, 진짜 최고의 공연이었어요^^ 사진으로 치자면 선예도가 아주 높은 사진을 보는 그런 느낌이었지요.

워낙 피곤해서 그런지 몸 여기저기가 말썽이네요ㅜㅜ 제발 크게 아프지만 말고 날씨만 계속 어제오늘처럼 좋았으면 좋겠어요^^ 그 외에는 욕심을 모두 버렸습니다. 쇼핑욕구도 버렸...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