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786
Total
2,068,741
관리 메뉴

wanderlust

KFC 신메뉴 떡볶킨 본문

먹고 다닌 기록

KFC 신메뉴 떡볶킨

mooncake 2022. 6. 3. 11:30

얼마전 KFC 텐더 떡볶이 단종 소식에 슬퍼했는데,
https://mooncake.tistory.com/m/2464

KFC 텐더떡볶이 안녕

KFC 텐더떡볶이 단종 소식을 듣고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마침, 텐더떡볶이 마지막 판매일이길래(2022.5.16) 밖에서 혼자 점심을 먹어야 하던 차에, 제일 가까운 KFC를 찾아갔다. 근데 단종시키면서 키

mooncake.tistory.com

지난주 KFC 트위스터 하나로 점심 식사를 마쳤다가 뭔가 허전하길래 ㅋㅋ 신메뉴 떡볶킨을 추가 주문했다.




KFC 떡볶킨.
양념을 묻힌 블랙라벨 치킨 + 떡2개 + 튀긴 어묵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3,500원이다. 먹어본 소감은 어떠냐면




(어디까지나 내 입맛 기준) 텐더 떡볶이보다는 별로일세

1. 원래 닭다리살 안좋아하고 닭가슴살 좋아하는 입맛이라 텐더 스트립스를 블랙 라벨 치킨보다 좋아함. 그래서 당연히 텐더 스트립스가 들어간 텐더 떡볶이가 더 좋을 수 밖에 없음. 게다가 닭보다는 탄수화물을 더 좋아하는 입맛인데 떡볶킨에는 떡이 두개뿐임 ㅜㅜ
튀긴 어묵은 기름기가 너무 많아 식감이 별로였음. 이건 어쩌면 점바점이겠지만.

2. 먹기 편한 음식을 선호함. 텐더 떡볶이의 내용물들은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 크기라 좋은데 커다란 블랙라벨 치킨 한덩어리를 작고 가냘픈 플라스틱 포크로 먹는 건 약간 난이도가 있었음.

3. 텐더 떡볶이는 사이드 메뉴였기 때문에 감자튀김 대신 먹기 좋았는데 떡볶킨은 메인 메뉴라 버거 종류랑 같이 먹기가 애매해짐.

아니 근데 이게 뭐라고 ㅋㅋ 이렇게 구구절절히 분석글을 쓰고 있담ㅋㅋㅋㅋ 아무튼 텐더 떡볶이가 없어져서 아쉽다는 이야기입니다ㅎㅎ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