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가로수길 다이너쿠욱 - 기분 좋은 레스토랑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가로수길 다이너쿠욱 - 기분 좋은 레스토랑

mooncake 2015. 6. 14. 18:00




가로수길 골목 살짝 안쪽에 위치한 다이너 쿠욱 Diner Cooook

오래된 양옥집을 개조해서 만든 정감가는 레스토랑.



외관부터 여유가 느껴져서 좋다^^



다이너 쿠욱 내부.



물과 그릇이 놓여있는 장식장 예쁘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우리는 간단한 런치 메뉴를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새우&한치(오징어였나? 갑자기 헷갈림;;;) 볶음밥. 맛있었음.



맛이 매우 독특했던, 야채&소세지 커리.

어쩐지 로제소스 느낌이 나는, 특이한 맛의 커리였는데, 한입 뺏어먹어본 결과 맛있었다!

다음엔 나도 커리를 먹어봐야지^^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또 직원분들이 모두 다 친절하셔서 더 좋았다.

런치 메뉴는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부담도 없다~ 이 가격에 이렇게 예쁜 가게에서 밥을 먹을 수 있다니!^^



나오는 길에 찍은 야외테이블. 

테이블 무늬가 예쁘다 +0+

다음엔 저녁때 가서 술과 함께 맛난 요리를 먹어봐야지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