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명동 란주칼면의 사천짬뽕도삭면과 새우볶음밥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명동 란주칼면의 사천짬뽕도삭면과 새우볶음밥

mooncake 2017. 2. 19. 12:00


전부터 늘 궁금했던 란주칼면의 도삭면. 드디어 첫 방문. ​


기본 찬으로 김치와 짜사이가 놓여지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 일단 첫 방문이니 도삭면 하나, 밥 하나를 주문했다. ​


매장이 엄청 붐비고 기다리는 사람도 많아 도저히 사진을 찍을 수 없어 매장 사진은 이것 하나뿐. 인기가 많은 곳이라 굉장히 복잡하고 등받이 없는 딱딱한 나무 의자가 불편했다. ​


새우볶음밥이 먼저 나왔는데, 메뉴판에 있던 비주얼과는 좀 달라 처음엔 살짝 실망스러웠지만 먹어보니 맛있었다. 특히, 볶음밥 짜장소스에 도삭면을 약간 넣어주는 센스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 어쩐지 이 짜장도삭면이 양이 작아서 그런가 제일 맛난던 느낌ㅋㅋ​


사천짬뽕도삭면. 역시 넓적하고 쫄깃한 도삭면의 면발이 맛났다. 매운 걸 잘 못먹는 내 입맛엔 꽤 매운 편, 하지만 도삭면이 맛나서 매운걸 참아가며 먹었다. 이럴땐 보통 덜 먹는 게 정상아닌가...

결국 식욕폭발모드에다가 같이 간 분이 많이 안드셔서 내가 2/3를 먹은 듯. 이렇게 또 과식엔딩ㅜㅜ 하지만 다음 방문땐 옆테이블에서 먹고 있던 찹쌀탕수육과 짜장도삭면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흐뭇한 나. 참 곤란하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