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본문

Sweet little things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mooncake 2014. 12. 4. 15:10

 

오늘, 스타벅스 2015 다이어리 득템!!!!

4종 중에 빨간색 작은 사이즈로 골랐다. 예쁘다. 손에 착 감긴다. 우화화화화

2015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몰스킨 다이어리 버젼으로 나왔다. 좋다!

 

올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주변분들이 스티커를 몰아주셨다 우화화화화화화

스티커 17개 중에 내가 모은 건 딱 3개뿐ㅎㅎ 

 

딱 한가지 곤란한 점은,

2015 다이어리를 이미 사놨다는 건데;;;;

쓰진 않았지만 겉 비닐포장을 뜯어서 환불도 안될 것 같구

음... 곤란하군

 

 

속지가 마음에 든다.

매일매일의 시간대가 나눠져 있어서 회사 업무용 또는 여행가서 뭐했는지 적기에 딱 좋겠다.

그치만 물론 회사업무용으로는 안쓸거임.

(회사업무용으로는 아깝기도 하거니와 회의할때 회사 다이어리 말고 저거 들고 가면 너무 튈 듯ㅋㅋ)

또 여행가면 무거워서 다이어리 안들고 다니니깐 역시 쓸수가 없을 거임.

 

내가 이번에 커피숍 다이어리를 받는대신 그냥 맘에 드는 다이어리를 산 이유가

2012, 2013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2014 커피빈 다이어리를 거의 쓰지 않았기 때문인데

(2012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심지어 쿠폰조차 까먹고 있어서 못씀;;)

그래도 주위분들의 도움이 힘입어 받게 된 2015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꾸준히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근데 무거운 게 싫어서 왠만한 건 다 빼놓고 다니니깐

이 녀석도 분명 안들고 다닐테고

밤늦게 집에 들어가서 다이어리 펴놓고 하루를 정리할 여력 따위 당연히 없으니

역시, 또 텅 빈채로 내년이 지나가겠지ㅋㅋㅋㅋ

 

참, 쿠폰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 쿠폰은 세종류 들어 있음

비오는날 1+1 쿠폰

샌드위치 구매시 무료 음료 쿠폰

스타벅스 카드 50,000원 이상 충전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예전엔 조건없는 1+1 쿠폰도 있고 그랬는데 전보다 쿠폰 구성이 좀 별로인 듯.

 

십시일반 도와주신 주변분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스타벅스 득템일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