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가로수길 피자집 파찌(Pazzi)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가로수길 피자집 파찌(Pazzi)

mooncake 2015. 9. 5. 23:00


가로수길 피자집 파찌




우리는 런치 셋트 3개를 주문했어요.

피자 런치 셋트는 샐러드 + 피자 + 음료 또는 커피

버거 런치 셋트는 감자튀김 + 버거 + 음료 또는 커피의 구성입니다.



셋트에 포함된 샐러드. 2인분입니다. 맛있었어요.



루꼴라 피자

맛있습니다^^




풍기 리코타 피자. 이것도 맛있었...

아..

어쩜 이렇게 맛집 리뷰 쓸때마다 초딩 일기스럽단 말입니까ㅋㅋㅋㅋ

저도 다른 분들처럼 신선한 버섯과 향기로운 풍미의 리코타 치즈가 기막히게 어울리고

도우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훌륭한 조화를 이뤄... 뭐 이런 식으로 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햄버거 셋트.

여기서 햄버거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좀 독특한 점이라면 햄버거 빵이 피자 도우라는 것. 그리고 고기패티는 보통 맛이랑 매콤한 맛 중에서 고를 수 있었습니다. 

매콤한 맛으로 먹었는데 많이 맵지 않고 적당했어요^^





이제 창문을 활짝 열어놓고 시원한 바람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계절이 왔네요^^

이 좋은 계절이 너무 짧아 아쉬울 따름이지만 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즐겨봐야겠어요.



(iPhone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