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56
Total
1,119,214
관리 메뉴

wanderlust

영화 옥자 Okja 후기 + 쿠키 영상 있음 본문

음악영화책그림

영화 옥자 Okja 후기 + 쿠키 영상 있음

mooncake 2017.06.30 23:45


대한극장에서 관람.
봉준호 감독의 전작들에 비하면 평작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들려 기대를 내려놓고 간 덕인지, 굉장히 재미있게 보고 왔다. ​


1. 옥자 속에 나오는 한국의 산과 계곡이 정말로 아름답다. ​한국이 아닌 것 같

2. 옥자가 정말 귀엽다. 반려동물을 키웠거나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가슴이 몇번이고 뭉클할 듯.

3. 정말로 화려한 출연진. 좋아하는 배우들이 잔뜩 나와 즐거웠다.

4. 익숙한 서울 곳곳을 옥자가 누비고(?) 다니는 장면도 재밌었음. 회현지하상가랄지.

5. 몇년 내내 제작 소식과 간략한 시놉 그리고 몇몇 촬영 장면만 보며 대체 무슨 이야기일지 궁금해하다가 드디어 보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다.

6. 같이 본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재밌다는 반응.

7.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는 1인으로써 주변의 육식파 지인들이 이 영화를 보고 고기 먹자는 얘기를 좀 덜하게 되었으면 좋겠다ㅋ 그러나 과연 효과가 있을지는...

8. 아무튼 추천.


참, 옥자에 쿠키 영상이 있으니 꼭 기다렸다 보고 나갈 것. 알고 있었는데도 까먹고 나갈뻔ㅎㅎ

신고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