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가로수길 라멘집 잇푸도를 추억하며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가로수길 라멘집 잇푸도를 추억하며

mooncake 2016. 3. 13. 14:58



3월초에 첼시님 블로그에서 한국 잇푸도가 2월 29일자로 영업 종료했다는 이야기를 읽고 설마?했는데

바로 그날 오후, 친한 선배에게서 "야 오늘 잇푸도 갔더니 문 닫았어. 이제 라면 어디서 먹냐?ㅠㅠ"라는 카톡을 받았다.

지난 주에도 가서 먹었는데 이게 어인 일이냐면서 매우 슬퍼했다.


가로수길 잇푸도는 꽤나 자주 갔는데, 오히려 자주 가다보니 블로그에는 리뷰를 한번도 쓴 적이 없는 것 같다.
옛날 아이폰 사진첩을 뒤지면 사진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 워낙 사진이 많은지라 사진 폴더를 뒤적뒤적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몇달 전 네츄라 클래시카로 찍은 사진 두장만 올려본다.



돈코츠멘을 못먹는 주제에 돈코츠멘 전문점인 잇푸도 영업 종료를 슬퍼하는 건 좀 우스운 일 같지만,

잇푸도의 소유라멘과 날개교자, 삼각김밥, 하이볼 등을 좋아해왔던 사람으로써 정말 아쉬움이 크다.

돈코츠멘 전문점이지만 소유라멘 같은 일반 메뉴를 하나 넣어주는 센스가 정말 고마웠고, 또 그 소유라멘이 상당히 맛있었는데... 한국 잇푸도 안녕T.T 

(오로지 돈코츠멘만 파는 곳에 가면 먹을 게 없어서 슬프다ㅠㅠ 나도 왠만하면 돈코츠멘을 먹고 싶지만 도저히 식성에 안맞아 먹을 수가 없다;)


장사가 꽤 잘되고 있었던 것 같은데, 왜 문을 닫는지 알 수 없지만

나중에 일본이나 뉴욕에서 잇푸도를 만나면, 가로수길 잇푸도를 추억하며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


참고로 가로수길 잇푸도가 문을 닫았다며 슬퍼하는 선배에게

"일본 자주 가시니 이젠 일본에서 드심 되겠네요ㅎㅎ" 했더니 "어머 얘 일본에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일본까지 가서 잇푸도를 가니"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아.. 네...;;;;

ㅋㅋㅋ

 

Comments